[장선종합사회복지관] 다문화가족지원사업 "행복두배더"
조회 : 102 회

911일 장선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행복두배더 네이버 밴드를 개설했습니다. 이제부터 프로그램에 대한 공지를 비롯하여 비대면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서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인데요. 9월은 수강생들에 네이버 밴드 사용법에 대한 안내했고 사전 방송을 통해서 화면, 음질, 버퍼링 등 수업진행에 앞서 모니터링을 진행했습니다.

행복두배더는 결혼이주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에서의 생활 정착을 도모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방송이 처음이라 많이 어색하지만 수강생 여러분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내용 전달될 수 있도록 강사님과 담당자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문의: 윤상준 사회복지사(051-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롭게 한 해를 시작하는 출발점에서 우리 공동체는 그동안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성숙한 복지공동체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에 공동체 산하 직원들도 올 한 해 같은 마음으로 함께 뛰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각자 맡은 업무에서 최선을 다하는 실력 있는 프로가 되어주십시오. 늘 같은 업무의 연속이더라도 일상에 안주하지 말고 늘 개인과 자신이 몸담은 기관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십시오. 여러분들의 이러한 긍정적인 변화가 기관들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고 기관들이 올바로 성장해야 우리 공동체도 따라서 그 역할을 충분히 다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우리 공동체는 개개인의 직원들을 위하여, 직원들은 공동체를 위하여 제각기 맡은 자리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참여하고 나눌 때, 비로소 우리가 바라는 지역속의 장선종합복지공동체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과 행운,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