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온라인 방송수업 선진지 견학(구포도서관)
조회 : 101 회

911일 장선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온택트 시대에 맞추어 온라인방송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구포도서관 선진지 견학을 다녀왔습니다. 온택트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m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인데요.

이날 구포도서관의 담당자에게 온라인방송을 위해 필요한 기기와 프로그램 활용법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방문시간대에 진행 중인 강좌를 참관할 기회가 생겨 앞으로 복지관 비대면 수업을 진행에 적용할 수 있는 귀중한 경험을 얻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롭게 한 해를 시작하는 출발점에서 우리 공동체는 그동안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성숙한 복지공동체로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에 공동체 산하 직원들도 올 한 해 같은 마음으로 함께 뛰어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각자 맡은 업무에서 최선을 다하는 실력 있는 프로가 되어주십시오. 늘 같은 업무의 연속이더라도 일상에 안주하지 말고 늘 개인과 자신이 몸담은 기관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십시오. 여러분들의 이러한 긍정적인 변화가 기관들의 성장을 가져올 수 있고 기관들이 올바로 성장해야 우리 공동체도 따라서 그 역할을 충분히 다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우리 공동체는 개개인의 직원들을 위하여, 직원들은 공동체를 위하여 제각기 맡은 자리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참여하고 나눌 때, 비로소 우리가 바라는 지역속의 장선종합복지공동체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들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항상 건강과 행운,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