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선종합사회복지관] 장선종합사회복지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 복지관에서 어떠한 일을 하고, 어떤 사업에 대한 이용자 모집 등 복지관에 대해 알리는 홍보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 매체를 이용하여 복지관에 대해 알리고 있지만 더욱 더 많은주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SNS도 활용하려합니다. 다양한 SNS중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으니 팔로우하셔서 게시글과 DM(Direct Message)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복지관과 더 가까워져요! 계정은 ‘jangsunswc’ 혹은 ‘장선종합사회복지관’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문의: 김지원 사회복지사(☎051-336-7007~8) 

  • [실버벨노인복지관] 국제라이온스협회부산지구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6월 3일)
  • 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에서는 북구 지역에 계신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쌀’ 백미 20kg 67포를 후원하였습니다.국제라이온스협회부산지구는 매년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후원물품 전달 및 각종 기금을 전달하며,​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후원받은 쌀은 지역 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특별식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매번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부산지구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언제나 복지관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
최근 가장 많이 본 뉴스
[실버벨노인복지관] 국제라이온스협회부산지구와 함께하는 사랑의 쌀 나누기(6월 3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5-A부산지구에서는 북구 지역에 계신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사랑의 쌀’ 백미 20kg 67포를 후원하였습니다.국제라이온스협회부산지구는 매년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후원물품 전달 및 각종 기금을 전달하며,​지역사회 나눔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습니다.후원받은 쌀은 지역 내 저소득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하고, 특별식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매번 어려운 지역주민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부산지구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언제나 복지관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장선종합사회복지관] 장선종합사회복지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복지관에서 어떠한 일을 하고, 어떤 사업에 대한 이용자 모집 등 복지관에 대해 알리는 홍보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여러 매체를 이용하여 복지관에 대해 알리고 있지만 더욱 더 많은주민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SNS도 활용하려합니다. 다양한 SNS중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으니 팔로우하셔서 게시글과 DM(Direct Message)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복지관과 더 가까워져요! 계정은 ‘jangsunswc’ 혹은 ‘장선종합사회복지관’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문의: 김지원 사회복지사(☎051-336-7007~8) 
[실버벨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혹서기 취약노인 보호대책 구축 및 안전 강화 교육 (6월17일~18일)
취약노인 보호사업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에서는 폭염을 대비하여 취약노인 보호대책(6월1일~9월30일)​을 수립하였습니다.생활지원사 폭염대비 안전교육 실시를 하였으며 생활지원사는 혹서기가 끝날 때까지 대상자 방문 시 전달 교육을 반복 진행 및 운영합니다.​저희 노인맞춤돌봄서비스에서혹서기 대비 취약노인 보호대책을 마련하여 구포동, 금곡동 내 안전망 구축에 주력을 다 하겠습니다.​
[실버벨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유니클로 및 애터미와 함께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대비 지원 사업(6월4일~5일)
독거노인지원센터와 유니클로, 애터미 후원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예방을 위한 취약노인 마스크 지원사업을 진행되었습니다.유니클로 후원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대상자 50명에게 마스크를 1인당 5매씩 전달하였으며애터미 후원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대상자 30명에게 치약을 1인당 5개씩 전달하였습니다.​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으며 지원해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장선종합사회복지관] 구포지구 민·관 통합사례회의
6월 26일, 구포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우리 복지관 사례관리 실무자를 비롯한 1,2,3동 행정복지센터, 북구청, 실버벨노인복지관 담당자들이 모여 통합사례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공공·민간이 협력하여 공동사례관리 대상자의 개입상황/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사례관리의 효율성 제고 및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의견이 공유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 문의 : 김경진 선임사회복지사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