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버벨노인복지관] 코로나19로 힘든 지금 강O미님께서 선한영향력을 펼쳐주셨습니다.(3월 16일)
  • 코로나19로 힘든 지금, 복지관 인근에 거주하시는 강O미님께서 선한영향력을 펼쳐주셨습니다.​사회적거리두기 실천과 온라인수업 등 예전과 바뀌어버린 학교생활로 인해 강O미님의 자녀 또한 생활패턴이 깨진지 오래되었습니다.​​갑자기 바뀌어버린 일상으로 힘들어하는 그 때, 구남중학교에서 학교생활 적응을 위해 사소한 것부터 많은 도움을 주었고,​지금은 별탈없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이에 강O미님께서는 자신과 자녀가 받은 것을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나누기 위해​구남중학교 교감선생님의 추천으로 저희 실버벨노인복지관에 딸기 20바구니와 소시지 18봉, 과자 28개를 후원해주셨습니다.​딸기와 과자는 지역에 계신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에게 전달하였으며, 소시지는 복지관 식사배달 대상자에게 조리하여 전달하였습니다.​후원해주신 강O미님과 학부모와 학생,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구남중학교 교감선생님 외 모든 교직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1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코로나19 구호키트 나눔”
2021년 3월 27일 토요일,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연계 코로나19 구호키트 나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보건의료통합봉사회는 부산 북구 구포지역 재가서비스 대상자 각 가정에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제작∙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 예방키트는 KF94마스크, 교육책자, 손소독티슈, 파스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가정의 문고리에 걸어 전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장선종합사회복지관은 보건의료통합봉사회를 연계하여, 재가서비스 대상자에게 보다 양적/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김리호 팀장 (☎336-7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