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다문화가족지원사업 "행복두배더“
조회 : 31 회

행복두배더는 결혼이주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에서의 생활 정착을 도모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0월 한 달 간 온라인방송수업으로 진행을 했었는데요. 아직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만큼 복지관 방문을 우려하는 경우에는 부담 없이 집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만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수강생들의 경우 이전처럼 복지관으로 방문하여 수업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11월부터는 방문수업, 온라인수업 병행하여 진행하려고 합니다.

 

문의 : 윤상준 사회복지사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법인 산하시설 코로나 19 예방관리
연일 코로나 19 확진자가 증가 추세입니다.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확산이 심각한 실정으로 당 법인에서는 각 산하시설의 예방관리에 관심을 모아 보았습니다.   각 산하시설에서 근무하시는 모든 종사자는 근무시간 외 불필요한 사적 모임을 자제할 것을 철저히 교육하고 있고,체온 측정 감별기 및 소독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에 준수하여 외부인 출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요양시설의 위험도가 높은 관계로 한번 더 예방관리 철저히 해줄 것을 요청 드립니다.    * 방역 수칙 미준수로 인하여 확진자가 다량 발생 할 경우 붙임파일과 같이 법인 내 산하시설 모두 격리 조치 됨을 인지하시고   예방 수칙 준수에 심혈을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코로나 19 감염 예방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