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벨노인복지관] 사례관리사업 – “지역사회돌봄지원체계구축사업”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 인생한끼(5월 4일)
조회 : 11 회

주택모델화사업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소중한 당신과 함께하는-인생한끼’를 진행하였습니다.

 









대부분의 이용자들은 자녀 및 친척들과 관계가 단절이며, 연락을 하고 지내는 이용자들 또한 자녀들이 거리가 먼 타 지역에 살거나, 코로나로 인해 장기간 만남을 하지 못한 경우가 대다수로,

본 기관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효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특별한 날을 선물해드렸습니다.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12첩 반찬부터 혈액순환과 소화에 도움을 주는 생강차를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담당자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어버이날의 뜻을 기릴 수 있었습니다.

 

이용자들은 그저 그런 어느 날로 지나 갈뻔 했던 어버이날이 특별한 날로 기억될 수 있었다며 매우 만족하였습니다. 

출처 : [실버벨노인복지관]

Hot Issue
[미네르바의집] 벡스코, 사랑의 차량기증
' 벡스코, 청소년시설 차량 기증'  벡스코(대표이사 이태식·오른쪽)는 지난달 31일 청소년 자립지원 시설인 '미네르바의 집(원장 최중열·왼쪽)'에 중고 업무용 차량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태식 대표이사와 최중열 원장 등이 참석했다. 미네르바의 집은 아동양육시설, 그룹홈, 치료시설 등에서 만18세에 퇴소한 청소년 중 자립 지원이 추가로 필요한 사람을 대상으로 1인실 방과 자립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자립을 돕는 시설이다.  이 대표이사는 “기증 차량이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활용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 공존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출처: 부산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