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숲으로의 아름다운 동행
조회 : 11 회

2021522(토요일)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숲 체험 활동숲으로의 아름다운 동행첫 회기를 화명생태공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발열 및 출석 체크 진행 후, 이날의 숲체험 활동은 미션지에 제시된 그림의 꽃을 찾고, 열매를 만져보고 색깔과 모습이 어떤지, 누구와 닮아있는지 찾아보며 대화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또한, 화명생태공원 내 올챙이가 살고 있는 곳을 눈으로 관찰하고 지점토, 자연물을 이용해 올챙이를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아동들이 좋아하는 개구리 점프도 해보며 숲과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하고도 화기애애한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 숲 체험 활동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등 철저한 방역수칙을 지켜 활동하였습니다!

 

문의 : 안초희 팀장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미네르바의집] 벡스코, 사랑의 차량기증
' 벡스코, 청소년시설 차량 기증'  벡스코(대표이사 이태식·오른쪽)는 지난달 31일 청소년 자립지원 시설인 '미네르바의 집(원장 최중열·왼쪽)'에 중고 업무용 차량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태식 대표이사와 최중열 원장 등이 참석했다. 미네르바의 집은 아동양육시설, 그룹홈, 치료시설 등에서 만18세에 퇴소한 청소년 중 자립 지원이 추가로 필요한 사람을 대상으로 1인실 방과 자립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자립을 돕는 시설이다.  이 대표이사는 “기증 차량이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활용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 공존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출처: 부산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