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벨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혹서기 취약노인 보호대책 구축 및 안전 강화 교육 (6월17일~18일)
조회 : 77 회

취약노인 보호사업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에서는 폭염을 대비하여 취약노인 보호대책(6월1일~9월30일)​을 수립하였습니다.

생활지원사 폭염대비 안전교육 실시를 하였으며 생활지원사는 혹서기가 끝날 때까지 대상자 방문 시 전달 교육을 반복 진행 및 운영합니다.

저희 노인맞춤돌봄서비스에서혹서기 대비 취약노인 보호대책을 마련하여 구포동, 금곡동 내 안전망 구축에 주력을 다 하겠습니다.

출처 : [실버벨노인복지관]

Hot Issue
[미네르바의집] 벡스코, 사랑의 차량기증
' 벡스코, 청소년시설 차량 기증'  벡스코(대표이사 이태식·오른쪽)는 지난달 31일 청소년 자립지원 시설인 '미네르바의 집(원장 최중열·왼쪽)'에 중고 업무용 차량을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태식 대표이사와 최중열 원장 등이 참석했다. 미네르바의 집은 아동양육시설, 그룹홈, 치료시설 등에서 만18세에 퇴소한 청소년 중 자립 지원이 추가로 필요한 사람을 대상으로 1인실 방과 자립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체계적인 자립을 돕는 시설이다.  이 대표이사는 “기증 차량이 복지 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활용되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과 함께 공존하기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이재희 기자 jaehee@busan.com[출처: 부산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