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북구희망교육지구 지역공모사업 ‘마을도 알고! 주민도 알고! 세대통합프로그램’
조회 : 66 회

713() ‘마을도 알고! 주민도 알고! 세대통합프로그램’ 5회기 업사이클링 가방 만들기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1세대와 3세대가 21조로 같은 테이블에 앉아 서로 질문하고 도와주며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이용자들은 물감과 아크릴마카를 사용하여 1세대는 꽃과 나무 등 자연을 그림으로 표현하였고, 3세대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가방에 그림을 그렸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참가자들은 예술적 표현과 창의성을 발휘하며 세대 간의 유대감을 형성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진행될 세대통합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문의 : 이응현 사회복지사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대표이사 신년사
1952년 설립이래 72년의 역사를 가진 현재 사회복지법인 장선종합복지공동체는 장선종합사회복지관,실버벨노인복지관,미네르바의집,무지개언덕노인전문요양센터,장선어린이집,샘터어린이집(장애아전담),장선실버벨주간보호센터,장선실버벨재가복지센터,장선실버벨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에서 200명 이상의 전문인재들이 투입되어 영유아부터 임종노인번들까지 동시다발적으로 총체적인 복지서비스를 펼치고 있으며, 지역사회 남녀노소를 무관 일일평균 2,000여명의 주민이 법인 내 여러 시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총체적인 사회복지가 구현되고 있는 현장으로서 장선종합복지공동체는 유니크하며, 전 세계적으로도 찾아보기 어려운 귀중한 복지문화 자산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감히 자부할 수 있는 바, 저희 공동체 임직원 일동은 보다 성실하고 남다른 각오로 새 시대를 맞이해야 겠습니다. 본 법인의 전체 임직원들은 일상적으로 본인의 심신과 주변환경을 청결히 유지해야 겠습니다. 주변환경을 청결히 하기 위해 일터부터 외부까지 정기적으로 환경미화봉사도 꾸준히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근무환경을 청결히 유지함에 따라서 심신이 깨끗해 지기 때문에 본법인 및 산하시설에는 부정비리가 싹트지 못합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청렴결백한 복지서비스를 당부드립니다.국내외적으로 보기 드문 역사와 전통의 복지공동체에 소속되어있다는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창립 100주년이되는 2052년을 향해 힘차게 나아갑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