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의집] 현대중공업그룹1%나눔재단 ‘희망스케치사업’에 감사하며
조회 : 51 회

  2021년도 자립지원시설 미네르바의 집에서는 입소생활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하는 방안으로 직업교육을 통한 자격증 취득 및 취업연계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현대삼호중공업, 울산현대미포조선과 연계하여 각 3개월 과정의 직업훈련을 진행 중에 있으며, 전문건설공제조합 기술교육원과 연계하여 10개월 일정의 직업교육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최근 7월 28일자 현대삼호중공업 기술교육원의 3개월 교육과정을 성실히 마치고 우수한 성적으로 수료한 자랑스러운 입소생활자(상OO/24세/여)가 있어 모든 생활자와 후원자님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자 합니다. 현대삼호중공업 사내협력사로 취업이 확정되어 더더욱 축하를 보냅니다. 상OO양은 만기 퇴소를 1년 앞두고 있으므로 금번 직업훈련 및 취업연계 사업이 결실을 맺어 안정적인 소득활동을 통해 경제적 자립을 이루는 기반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우리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립을 응원하며 다른 친구들도 좋은 결실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끝으로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 관계자여러분들과 한국아동복지협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출처 : [미네르바의집]

Hot Issue
[실버벨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 2021 한국주택금융공사 드림하우스 사업 선정
한국주택금융공사와 부산광역시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2021 한국주택금융공사 드림하우스 사업」에 현장실사를 거쳐 대상자 어르신 2분이 선정되었습니다. 선정된 어르신의 안전하고 청결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장판과 도배를 새로 교체하였고​2차에 걸쳐 실내 대청소까지 진행해 주셨습니다. 선정되신 어르신 2분 모두 새집에 온 것 같다며 너무 만족해하시며 감사 인사를 해주셨고저희도 어르신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어 행복한 하루가 될 수 있었습니다.​매년 지역 내 어르신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한국주택금융공사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어르신들이 조금 더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내실 수 있게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