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선종합사회복지관] 다문화가족지원사업 "행복두배더"
조회 : 56 회

행복두배더는 결혼이주여성들을 대상으로 한국어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한국에서의 생활 정착을 도모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0월부터 네이버 밴드를 활용하여 비대면 온라인방송수업을 통해 한국어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익숙한 형태의 수업방식이 아니라 강사님과 수강생 모두 어색하지만 현 상황에 맞추어 효율적인 진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상반기 수업이 진행되지 않았기에 보충수업의 의미로 10월에는 주3(, , )로 수업일수를 늘려 온라인방송수업을 진행했습니다. 추후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대면수업으로 전환 예정입니다.

문의 : 윤상준 사회복지사 (336-7007~8)

 

출처 : [장선종합사회복지관]

Hot Issue
[장선종합사회복지관]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코로나19 구호키트 나눔”
2021년 3월 27일 토요일,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연계 코로나19 구호키트 나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보건의료통합봉사회는 부산 북구 구포지역 재가서비스 대상자 각 가정에 코로나19 예방키트를 제작∙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 예방키트는 KF94마스크, 교육책자, 손소독티슈, 파스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가정의 문고리에 걸어 전달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장선종합사회복지관은 보건의료통합봉사회를 연계하여, 재가서비스 대상자에게 보다 양적/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 김리호 팀장 (☎336-7007~8)